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맥스 라떼 미니 휴대용 가스렌지 감성 캠핑용 부탄 가스버너 추천

by 트타천재 2024. 6. 7.

라떼 미니 스토브

전에 쓰던 휴대용 가스렌지가 너무 오래돼서 더 이상은 사용 못할 것 같아서 새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휴대용 부탄가스용 가스레인지는 가정에서도 사용하고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때문에 가정집에 누구나 하나씩은 있을 것 같은데요. 저희는 보통 주말마다 먹는 삼겹살 구이와 캠핑 갈 때 사용해요. 이번에도 새로 구입한 미니 가스레인지로 삼겹살을 구워 먹어봤어요.

 

 

구입한 제품은 라떼 미니 스토브인데요. 저는 인터넷에서 약 45천원 정도에 구매했지만 이마트에서도 판매하더라고요. 배송비를 합하면 인터넷이나 이마트나 가격은 비슷할 것 같아요.

캠핑 가서도 사용할 거니까 이왕이면 작고 귀여운 것으로 구매하려고 하다 보니 가성비 좋아 보이는 모델이 이거네요.

 

라떼 미니 스토브는 작은 사이즈에 화력이 정말 좋더라고요.

 

저희는 삼겹살 먹을 때 주물팬(무쇠팬)에 구워 먹는데 점화 후 금방 가열되고 고기가 빨리 익어서 놀랐어요. 가스렌지 크기에 비해 화력이 쌔서 휴대성도 좋고 성능도 좋은 제품으로 구매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작고 성능도 좋은데 디자인도 감성적으로 예뻐서 정말 만족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해요. 상판을 들어올리면 쉽게 분리되요.

 

부탄가스를 뒤쪽에 넣고 결합부분을 맞춰 끼우면 마그네틱 방식으로 붙어요

 

그 상태에서 레버 손잡이를 누른 상태로 돌리면 점화됩니다.

휴대가방도 정말 작고 귀엽네요.

 

전에 쓰던 가스렌지가 너무 오래된 모델이라 그런 가요? 새로 구입한 휴대용 가스렌지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이번 캠핑에도 정말 잘 사용할 것 같아요.

1, 2차 과압 안전장치도 있다고 하니 오작동에도 안심이네요. 가스를 사용하는 제품은 안전이 최고 죠. 맥스 부탄을 만드는 회사 제품이니 더 믿음이 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