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맛집

백제정육점 종로5가 육회비빔밥 맛집 추천 밥반 육회반

by 트타천재 2024. 6. 9.

백제정육점, 백제고기집

종로5가에 있는 소고기 맛집 백제정육점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다른 메뉴도 맛있지만 육회가 정말 맛있어요. 질기지 않고 입속에서 살살 녹네요.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5 34(효제동 155번지)

전화: 02-762-7491

영업시간: 10:00~22:00(브레이크타임-15:00~17:00), 일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가족 모임이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주말에 찾아갔어요.

외국인도 많이 찾아오고 평소에는 웨이팅도 있는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는 빈자리 없이 꽉 찼네요.

예약했다고 하니까 본관 맞은편에 있는 별관으로 안내해 주십니다. 별관은 상호가 달라요. ‘백제고기집이라는 간판이 붙어있네요. 별관은 주로 예약이나 단체 손님이 식사하는 곳인 것 같아요.

 

간천엽과 등심, 모듬, 육회를 주문하였어요.

 

제 입맛에는 육회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등심과 모듬 구이는 일반적인 한우와 다를 것 없었고요. (한우는 다 맛있어요. 맛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육회는 특히 다른 육회집과 비교하면 이 집은 특별한 게 있어요. ^^ 부드럽고 살살 녹네요.

 

고기를 다 먹고 식사로 육회비빔밥을 먹었어요. 또 한 번 놀란 건 육회비빔밥에 육회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이건 뭐 밥반 육회반 이네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육회비빔밥은 잘 먹네요.

 

다 좋은데 김치가 중국산인 건 좀 아쉬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