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요리

정말 맛있는 떡볶이 매콤달콤 고구마 떡볶이

by 트타천재 2024. 6. 6.

코스트코에 가방 사러 갔다가 시식하고 너무 맛있어서 산 떡볶이. 고구마 소스가 들어서 매콤달콤 쫀득쫀득 하네요

 

 

청정원 매콤달콤 고구마 떡볶이 마곡동 떡볶이 연구소

떡볶이 밀키트, 코스트코 가면 사야 할것

시식할 땐 떡 하나와 어묵 한조각을 주셨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맛있어서 시식 두 번에 넘어가서 샀네요.

모두 6인분인데요. 2인분씩 3봉으로 들어있어요.

내용물을 보니 매콤달콤 고구마 소스는 왜 한 개 더 들어있는 것일까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떡하고 어묵 사다가 한 번 더 해 먹어야겠네요.

 

육수 성분을 보니 멸치육수에 양파, 대파, 간장 약간 들어갔네요.

 

조리 방법은 간단해요. 냉동식품이니까 얼어 있는 쫀득통통 밀떡, 매콤달콤 고구마소스, 감칠맛 떡볶이 육수, 부산한입 어묵을 모두 프라이팬에 넣고 4분 정도 끓이면 끝이에요.

 

밀떡이라 쫀득쫀득 해요. 국내산 호박고구마로 맛을 내서 매콤달콤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