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콩 몽콕 야시장 리뷰 레이디스 마켓 홍콩 여행 기념품 정도 살만 해요
트타천재
2024. 11. 19. 11:20
몽콕 야시장 리뷰 레이디스 마켓
홍콩 여행 시 필수 코스 중 하나죠. 몽콕 야시장입니다. 몽콕야시장은 템플 스트리트와 레이디스 마켓, 길거리 음식 등 다양한 상점이 있어요. 그중 레이디스 마켓이 가장 크고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구글맵
위치는 위의 구글지도를 참고하면 됩니다. 가는 방법은 지하철(MTR)을 타고 몽콕역 (Mong Kok Station)에서 하차하여 D3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어요. 버스를 이용할 경우 침사추이(Tsim Sha Tsui)에서 2번 버스를 타고 'Nelson Street Mong Kok'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쉽게 갈 수 있어요.
레이디스 마켓은 오후 11시 30분까지 영업해요. 그날의 다른 일정 끝내고 숙소 들어가기 전에 기념품이나 지인들에게 줄 작은 선물 같은 거 구매하러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시장에서 판매하는 물건의 품질은 기대하지 마세요. 대부분 중국산 저가형 상품이고 특별한 없는 것 같네요. 장난감이나 인형, 생활용품, 냉장고 자석, 키홀더, 악세사리 같은 물건들이 있어요.
저희는 홍콩에 여행 왔으니까 홍콩 그림이 있는 키홀더와 냉장고자석정도 구매했네요. 저희끼리 마카오에 가서 기념품 살 거라고 이야기하니까 상점주인은 마카오 제품도 보여주네요.
제품이 많긴 하지만 별로 살건 없어 보이네요. 그냥 구경하고 오는 정도로 일정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