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베네시안 리조트 푸드 코트 철판 볶음밥 추천 Sedap Singapor
베네시안 푸드 코트
마카오 여행 중 식사를 어디에서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코타이 지역에 있는 고급 리조트들의 푸드코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베네시안 리조트의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베네시안 리조트는 실내에 운하가 있고 곤돌라와 쇼핑몰이 있어서 사람이 많이 찾는 리조트입니다. 호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카페 및 쇼핑몰, 테마 공간은 누구나 출입 및 이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푸드코트에도 사람이 많아요.
구글맵
사람이 많기 때문에 여기서 식사하려면 일행의 인원수에 맞는 자리 먼저 잡아야 합니다.
자리 잡기도 쉽지 않았어요. 식사하는 사람들은 한국사람도 있지만 중국사람이 더 많은 것 같아요.
각자 취향에 맞는 음식의 메뉴를 선택하여 주문을 하겠지만 여기도 음식을 잘못 선택하면 입에 안 맞는 음식으로 식사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메뉴에 나와있는 음식 사진과 음식 이름만 보고 주문을 하게 되는데요. 중국 특유의 향신료 냄새와 생각과는 다른 음식이 나오면 식사를 실패하게 돼요.
Sedap Singapor
제가 먹어본 것 중 그래도 이 집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뭘 먹을지 고민이라면 여기서 철판 볶음밥 드세요. 다른 사람들 먹는 거 봐도 여기서 많이 사 먹는 것 같네요.
가게 이름이 Sedap Singapor라서 싱가포르 음식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국사람 입에 맞는 음식이네요.
철판 볶음밥 전문점이네요. 이건 소고기 볶음밥인데요. 소고기가 익을 수 있게 골고루 비벼야 해요.
이건 해물 볶음밥이에요. 카레 소스를 뿌려서 비비면서 볶아 먹어요.
해물철판 볶음밥 보다는 소고기 볶음밥이 더 맛있네요.
베네시안 리조트에서 식사하실 일이 있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마카오 여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