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육개장 칼국수 비법국물 양도 적은데 가격은 비싸요 비추천입니다
캠핑장에서 먹으려고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었어요. 육개장 칼국수 간편식인데 뭔가 비싼 가격이 눈길을 끄네요. 궁금해서 사봤어요.
제일제당 이마트 육개장 칼국수
CJ제일제당과 이마트가 공동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게 뭐가 특별한 건지...?
590g 한 봉지에 9,980원인 육개장 칼국수가 얼마나 맛있길래? 겉으로 봐서는 별거 없어 보이는데?
‘상온밥과 2개 구매시 50% 할인(교차가능)’이라는 문구가 써 있기는 한데… 이게 무슨 말이지?
상온밥? 육개장 칼국수와 상온밥이 뭔 관계가 있는지? 뭔가 두 개를 사면 한 개 값만 받는다는 말인 거 같은데... 도저히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안내하는 사람도 없었고 근처에 비슷한 제품도 없었어요.
어쨌든 나는 캠핑장에서 먹으려고 샀고 하나만 샀어요.
원재료는 대부분 수입산이고 특별한 거 없어 보입니다. 국물은 교동식품에서 만들었고 면은 풍국면이네요.
내용물은 에게? 이게 다예요.
맛은 먹을 만합니다. 캠핑장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캠핑장에서 먹으면 뭐 다 맛있죠.
근데 양이 좀 적어요. 내용물도 부실하고, 원산지는 대부분 수입산 식재료 사용했고, 맛은 다른 제품과 별 차이 없고, 왜 비싼 거죠?
두 대기업이 합작으로 만들었다고 비싼 건가요? 간편식인데 2인분도 아니고 겨우 1인분 양 밖에 안 돼요. 기대하고 사봤는데 완전 실망이네요. 가격이 비싸면 그만큼 값어치를 해야 하는데, 육개장집에 가서 먹어도 가격이나 맛이나 이거보다는 나을 것 같네요.
워낙 비슷한 제품이 많으니까 맛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이건 특별할 것도 없는데 가격만 비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