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Food/맛집

핵밥 인천검단신도시점 간단하게 혼밥 하기 좋은 덮밥 맛집

트타천재 2024. 8. 5. 03:25

혼자 다니며 일하는 사람은 점심식사 해결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저도 밖에서 혼자 밥 먹을 때는 일부러 사람 많은 시간을 피해서 식사할 때도 있거든요. 맛도 좋고 혼밥 하기 좋은 맛집을 소개합니다.

 

핵밥 인천검단신도시점

주소: 인천 서구 발산로 6 상가 114(원당동 1038-1번지)

전화: 032-564-4561

영업시간: 11:00~22:00(라스트오더- 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핵밥은 수도권에 여러 곳의 체인점을 두고 있는 덮밥 전문점입니다. 저는 인천의 검단신도시점을 갔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요.

 

홀에는 종업원이 없어요. 사장님은 주방에서 음식 조리만 하시고 모두 셀프입니다.

 

밥이 나오면 셀프로 갖고 와서 다 먹으면 식기를 반납해야 해요. 혼자 밥 먹는 사람은 오히려 편하기도 합니다.

물과 숟가락, 젓가락도 직접 가져와야 하지만 밥을 추가하는 건 무료로 더 먹을 수 있어요. 셀프 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원산지를 보면요. 고기는 외국산을 많이 사용하네요. 하지만 김치도 중국산인 건 좀 아쉽네요.

중국산 김치는 안 먹어요.

 

근처를 지나가다가 혼자 밥 먹을 일이 있으면 이곳을 들려서 점심 한 끼를 해결하는데요. 저는 고기듬뚝덮밥과 돼지갈비양념덮밥을 먹어봤어요.

고기듬뿍덮밥 입니다.

 

 

덮밥을 정식메뉴로 주문하면 3천 원 정도 추가하여 닭튀김과 미니우동이 추가로 나와요.

맛있네요. 적당히 간이 되어있고 혼자 간단히 먹기 딱 좋은 메뉴입니다.

돼지갈비양념덮밥 이에요.

 

 

조금 더 아쉬운 건 주차 지원이 30분밖에 안되네요.

주차하고 밥 먹는 시간이 여유롭게 먹으면 30분은 넘기도 하는데 말이죠. 밥을 먹고 주차장을 나가다가 당황할 때가 있어요. 주차확인을 했는데 추가요금이 나온 적이 있거든요.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간단히 먹기 좋은 혼밥집 핵밥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