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시면옥 냉칼국수 사골칼국수 추천 일산 맛집
반시면옥-백석동
제가 좋아하는 칼국수 맛집 반시면옥입니다.
반시면옥은 일산동구 백석동에 있는데요. 그전에도 자주 가봤지만 이번에 새로운 메뉴가 생겨서 소개할게요.
칼국수 전문점인 반시면옥은 사골칼국수와 비빔칼국수가 있었는데요. 여름 신메뉴로 냉칼국수가 새로 나왔어요.
전에 소개했던 반시면옥 포스팅은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
만두도 맛있고, 수육전골도 맛있어요.
이 집은 정말 음식점내부도 깔끔하고 참 맛있어요. 하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그렇게 많은 사람이 찾지는 않는 것 같아요. 이 집은 당골만 아는 숨은 맛집입니다.
대부분의 재료를 직접 만들고 음식 품질도 다른 음식점보다 높은 수준입니다.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인스타그램입니다. 새로운 메뉴나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bansi2018
자리마다 직접 주문하는 키오스크가 생겼네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만두와 사골칼국수, 냉칼국수입니다. 모두 곱빼기로 주문했어요. 보통과 곱빼기의 가격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남기지 말고 다 먹어야 하는 건 당연한 거겠죠.
겉절이김치는 조금 맵지만 사골칼국수와 먹기 좋은 맛이네요.
김치 반, 고기 반 만두인데요. 감자전분으로 만들어서 투명한 만두피가 특징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네요.
신메뉴 냉칼국수입니다.
육수는 함흥냉면국물과 비슷한 맛이예요. 판매하는 식재료인가? 할 정도로 전문점 냉면육수 같은 맛이네요. 사장님이 써놓은 인스타 글을 보면 냉칼국수 국물은 직접 만든 육수하고 하네요.
고명으로 고기한점이 얹어져 있어요. 고기 고명 먼저 먹어요. 부드러운 아롱사태 수육입니다. 수육 전골에도 들어가는 수육이예요.
양념장을 달라고 하면 주는 건데요. 냉칼국수 국물에 풀어서 먹으면 또 다른 맛이네요.
요즘같이 더운 날 냉칼국수 한 그릇이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번 여름은 더 더울 거라고 하는데 자주 먹을 것 같아요.
반시면옥은 주변 사람들한테 알려주고 싶은 맛집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음식 맛도 모두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