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발 영종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미단시티
에스티발(estival)
인천 영종도를 가다 보면 왠지 설레는 기분이 들어요. 인천공항으로 해외여행을 갈 때마다 그런 기분을 느껴서 그런 가요? 영종대교를 지날 때도 바다 위를 건너기 때문에 그런 기분이 들 수도 있는 것 같아요.
영종대교를 지나 첫번째로 나오는 금산IC에서 바로 오른쪽으로 빠지면 미단시티가 나오는데요. 미단시티에 있는 유럽 감성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주소: 인천 중구 미단뉴타운로26번길 23 1층 도로변에 위치(운북동 1295-6번지)
영업시간: 10:00~21:00(라스트오더 20: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마지막 주 월화수 휴무
출입문으로 들어가면 유럽의 식료품점을 연상하게 하는데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류와 식료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카라멜 종류만 사 왔네요.
고급 소금으로 알려진 말돈소금도 파네요.
말돈소금은(Maldon Sea Salt) 1882년부터 생산되어 온 전통이 있는 제품으로, 수세기 동안 이어져 온 자연스러운 증발과 정제 과정을 거쳐 만들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해수는 천연적으로 증발하여 소금 결정을 형성하고, 이러한 결정은 수작업으로 수확된다고 해요. Maldon Sea Salt는 그 독특한 질감과 맛으로 인해 세계적인 셰프들과 요리사들 사이에서 선호되며, 요리의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되기도 합니다.
저희는 라자냐와 커피와 차를 마시고 왔어요.
다양한 메뉴의 유럽 음식과 와인 종류도 많아요. 날씨 좋은 날은 테라스에서 햇살 맞으며 브런치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조용해 보이는 동네지만 근처에 구경거리가 많아요. 여기서 가까운 곳에 바다 사진찍기 좋은 예단포 선착장, 예단포항 추천합니다.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